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고급스러운 중식당 엘벧엘, 레몬탕수육 꼭 드세요!!

by 순지 2021. 3. 8.
728x90


안녕하세용~~ 순지에요!☺️
어제 남자친구랑 송도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해서 맛집을 알아보다가
가고 싶은 곳이 있어서 찾아갔는데
띠로리... 어제 하필 문을 닫았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같은 건물에 있는 엘벧엘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요기는 특이했던게, 짜장면 없는 중식당이라고 해요 ㅎㅎ

 


가게가 좀 좁은데 밖에서 봤을 때 테이블이 가득 차있어서 웨이팅 해야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들어가니까 딱 1자리가 비어있었어요 ㅎㅎㅎ

우선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완전 인스타 갬성 뿜뿜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진 찍기에는 너무 좋았어요 ㅎㅅㅎ
하지만 밥집인 만큼 인테리어보다는 맛이 중요하죵!!!


물을 못 찍었는데, 그 분홍색 허브티종류 뭔지 아시죵,,?
비싼 중국집에서 주는 물,,, 그거였어요 ㅋㅋㅋㅋ
(이름을 모르겠 ㅠㅠ)

저희는 레몬탕수육(s) (17,000) + 차돌차오멘 (16,000) + 하교 (8,500) + 콜라 (3,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
메뉴판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용! (포스팅 하면서 보니까 사진이 조금 흐리게 나왔네요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백김치에요 :)

짜사이 무침은 달라고 하면 주신다고 하네요!

 

 

주문 한 번 더 확인하기!

꼭 이런데는 콜라가 터무니없이 비싸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저같은 콜라덕후들이 어쩔 수 없이 시킬 걸 아시나봐요,,,, ㅎ

 

콜라 - 3,000

 

음식 기다리는동안 콜라 먼저 주셨어요!

빨대를 이렇게 위생적이게 개별포장 된 걸로 주셨어요 :D

사실 소비자입장에서 큰 거 아니더라도, 이런 사소한 부분에서 감동하는거잖아요 ㅎㅎㅎ

 

레몬탕수육(s) - 17,000

 

가장 먼저 나온 건 레몬탕수육!

제일 인기메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이고, 탕수육 소스에 생레몬즙(?)을 넣었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튀김옷에 레몬향을 가미했나? 했는데 소스가 레몬소스였어요 ㅎㅎ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죵?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 땐 가격대비 양이 너무 작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그릇이 너무 커서 그렇게 보이는거고, 양이 생각보다 적지 않았어요 ㅎㅎ

(물론 일반 탕수육보다는 적어요!)

 

 

탕수육 소스에 파인애플 두 조각 퐁당..!

소스에 레몬즙을 넣었으니 잘 섞어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찹쌀 가득가득 >_< 튀김옷도 너무 맛있고 고기도 신선해서 완전 대대대만족이었어요!

이 날 먹은 3가지 메뉴중에 저는 이게 원탑이라고 생각해용 흐흐

진짜 이거 먹으러라도 다시 가고싶어용!!

 

차돌차오멘 - 16,000

그 다음 나온 건 차돌차오멘이에요!

차돌차오멘은 면, 야채, 고기를 넣고 볶은 볶음요리라고 하는데

매일 아침 직접 제면하신다고 하더라구요 :)

 

저는 원래 해물파라서.. 고기는 쏘쏘였는데 소스 맛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남자친구는 요 근래 먹어본 요리 중 2등이라며 극찬극찬을 했어요 ㅋㅋㅋㅋ

(그 와중에 1등은 아니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면도 탱글탱글하고, 저는 볶음면류는 잘 안먹어봤는데

먹어본 볶음면중에선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D

며칠 뒤에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랄까용? ㅎㅅㅎ

 

 

차오멘은 따뜻할 때 언능언능 후루룩 먹어야해요!

천천히 먹다보니 고기가 좀 식더라구요 ㅠㅠ

 

하교(3pcs) - 8,500

 

마지막으로 나온 딤섬입니당~

요기 딤섬에는 하교, 구채교, 삼이교, 소매 이렇게 4종류가 있는데

안에 어떤게 들어가냐에 따라서 이름이 달라지더라구요 :)

 

저희는 가장 기본인 하교를 주문했는데, 하교는 새우만 들어간 딤섬이에요!

 

여기서 부추가 추가되면 구채교가 되고,

삼이교는 3가지 버섯이 들어간다고 해요!

소매는 돼지고기, 새우, 트러플 향이 어우러진 딤섬입니당

 

 

딤섬 찍어먹는 간장인데, 생강이 들어있어요!

 

 

포동포동한 새우살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근데 너무 쪼꼬만거 3개에 8,500원이라니 가격은 좀 비싼 것 같아요 ㅠㅠ

딤섬을 안 먹어봐서 잘 모르는데..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 ㅠㅡㅠ?

 

 

맛은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이 돈 주고 다음에 또 먹고싶은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근데 딤섬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가 딤섬 맛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와,, 음식 시켜서 이렇게 깨끗하게 클리어한 게 얼마만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니까 안 남기고 다 먹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엘벧엘 송도 숨겨진 찐 맛집으로 인정합니당 :)

담에 또 가서 다른 메뉴 먹어볼거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