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3시간을 달려가 군산 지린성에서 짜장면 먹고 온 솔직후기

by 순지 2021. 3. 12.
728x90

안뇽하세욤~ 순지입니당!!
오늘은 새벽에 비가 조금 오더니 하루종일 날이 흐리네요 ㅠ.ㅠ

얼마 전에 남자친구가 갑자기 짜장면 맛집에 가고싶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짜장면 먹고싶어~도 아니고.. 짜장면 맛집에 가고싶어~ ㅋㅋㅋㅋ
그래서 뜬금없이 가게된 군산 당일치기 여행..😏

지린성이라고 유명한 짜장면집이 있다며 궁금하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네.. 짜장면 하나 먹으러 인천에서 군산..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ㅡ 063-467-2905

위치 ㅡ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영업시간 ㅡ 9:30 ~ 16: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 화요일 휴무)

 

주차는 바로 앞쪽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

영업시간은 4시까지지만,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 마감한대요!

 


3시간을 달려 도착한 지린성!!
제발 맛있어주라 ㅠㅠㅠ 하며 들어가봅니다 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엄청나게 많아요..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는데도 테이블이 거의 다 차있었고,

점심시간에 오면 아예 웨이팅을 필수로 해야 먹을 수 있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ㄷㄷㄷ

 

고추짜장 - 9,000

 

오자마자 자리에 앉아 고추짜장 2인분을 주문했어요 :)

지린성은 고추짜장이 제일 유명하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먹고 오느라 메뉴판도 못 찍은 ㅠ.ㅠ)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욤!

 


짜장면 - 6,000

짬뽕 - 8,000

고추짜장 - 9,000

고추 짬뽕 - 9,000

짜장밥 - 7,000

짬뽕밥 - 8,000

고추짜장밥 - 9,000

고추짬뽕밥 - 9,000


 

 

사람이 워낙 많으니까 계속 쉴새없이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음식이 엄청 빠르게 나오더라는.. ㅋㅋㅋ 5분도 안돼서 나온 것 같아요!

 

면과 짜장소스를 따로 주시는데 면도 한가득 소스도 한가득...

무엇보다 짜장소스에 야채와 고기, 해산물 등 건더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ㅎㅎ

 

 

다소곳하게 기다려주는 남자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무지 셀프바가 따로 있는데,

셀프바 바로 옆에 자리밖에 안남아서 여기 앉았더니

사람들이 엄청나게 왔다갔다 해서 불편하더라구여 ㅠ.ㅠㅋㅋㅋ

 

 

본격적으로 먹기위해서 면을 자르고 소스를 부었어요!

소스가 워낙 많아서 그릇이 금방 가득찼어요 ㅎㅎ;

 

양파, 고추, 새우, 고기 등의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면을 다 먹을때까지 건더기를 같이 막 퍼먹었는데도 다 못먹고 남았어욤 ㅋㅋㅋ

 

 

제일 중요한 건 맛인데, 사실 저는 짜장면을 그렇게까지 막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보니까

(1년에 1~2번 정도 먹어요!)

여기까지 와서 먹을 정도인가? 싶은 그정도였던 것 같아요

물론 일반 동네 짜장면과는 비교도 안될만큼 훨씬 맛있고 푸짐했어요!

 

같이 먹은 남자친구는 세상 극찬을 하면서 먹더라구요 ㅋㅋㅋ

3시간을 운전해서 올만큼 맛있다고, 되게 좋아했어요 ㅎㅎ

 

제가 단지 짜장면을 즐겨먹지 않아서 그냥 그랬던거고,

짜장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