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연천재인폭포 - 드라이브 하기 좋은 힐링 여행지

by 순지 2021. 10. 4.
728x90

 

오늘 낮부터 비가 왔었죠 ㅎㅎ

저는 연천에 있는 재인폭포에 다녀왔답니다~

 

전부터 남자친구가 가자고 했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

 

 

요기 주차는 무료였어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가을인데도 아직 예쁜 꽃들이 잔뜩 피어있었어요 ㅎㅎ

맑은 날이었다면 더 예뻤겠지만

비가 와도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

 

 

주차장이 2군데인데, 네비 찍고 길 따라 오다 보면 첫 번째 주차장이 있어요

거기에 차를 대고 걸어서 오셔도 되고,

첫 번째 주차장에서 좌회전해서 더 들어오면 두 번째 주차장이 있습니다

 

오래 걷는게 싫은 분들은 두 번째 주차장으로 가시길 추천!

(꽤 길어요!)

 

 

비가 와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금 있더라구요 ㅠㅠ

 

 

재인폭포까지 걸어가는 길인데 (걷는 건 짧아요!)

멀리서도 이렇게 보이더라구요~

폭포 위쪽으로 보이는 저것은.. 출렁다리...!!

 

 

완전 산 속이라서 그런지 진~~~짜 공기가 맑았어요

풀냄새가 가득해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저기 피어있는 꽃들 :)

재인폭포까지 가는데에도 다 시골길이라서

진짜 힐링 그 자체였어요ㅠㅠ 스트레스 다 풀리는 기분..

 

 

서울,인천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2시간 걸렸어요!)

어쩌다 힐링하고 싶을 때 오기 좋겠더라구요

 

 

짜잔! 이게 가까이서 본 재인폭포에요

출렁다리 위에서 찍은겁니당 ㅎㅎㅎ

 

출렁다리가 많이 무서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되게 튼튼하게 잘 고정되어 있었고

(그래도 출렁거림 ㅠㅠ)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는데도

생각보다 엄청 무섭진 않았어요!

사실 무서운 것보다 재인폭포가 너무 예뻐서

보는데 정신이 팔렸던 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

 

 

더 가까이 가서 본 폭포

 

폭포 아래가 약간 동굴?처럼 되어있는데

물이 진짜진짜 맑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이런곳이 있구나 싶었던.. ㅎㅎㅎ

 

 

폭포 주변이 다 꽃밭이고

이렇게 귀여운 돌탑도 있었어요 ㅎㅎ

 

 

가을도 이렇게 예쁜데

여름엔 얼마나 더 예뻤을까 싶어요

내년 여름에 한 번 더 와야겠어요 +_+

 

 

이렇게 자그마한 연못도 있어용

 

 

폭포가 떨어지기 전, 위쪽에서 흐르는 물이에요

 

진짜 맑죠?

투명해서 바닥이 선명하게 다 보이더라구요 :)

 

 

폭포를 한 바퀴 돌고 나오면

이렇게 푸드트럭들도 있더라구요

커피나 핫도그, 토스트같은 걸 팔고 있었어요 :)

 

 

시간을 조금 촉박하게 가서 아주 오래 머물진 못했지만

그래도 엄청 힐링했습니당 ㅎㅎㅎ

 

다음번에 갈 때는 첫 번째 주차장에 차를 대고

쭉 걸어가볼 생각이에요

 

 

폭포를 다 보고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

 

 

이대로 집으로 가기엔 아쉬워서,

재인폭포에서 되돌아오는 길에 있던

댐도 구경했습니다 ㅋㅋㅋ

 

 

수도권 사시는 분들은 그냥 당일치기로

왔다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제가 살면서 봤던 폭포 중에 가장 예뻤거든요 :)

 

 

비오는 날 운치있는 연천 재인폭포였습니당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