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호캉스 즐기기 좋은 명동 pj호텔 - 호텔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실내포차♥

by 순지 2021. 9. 24.
728x90

 

코로나가 통 잠잠해질 생각이 없나봐요.. ㅠ.ㅠ

 

이럴 때일수록 안전한 데이트 장소를 찾게되는데,

지난 3월에 다녀왔던 pj호텔 소개해드릴게용!

 

* 내돈내산입니다

 


 

 

pj호텔 외관이에요

예약할 땐 몰랐는데 웨딩홀도 있나봐요!

 

여기가 동대문 근처인데, 건물 자체가 높진 않아요

 

 

주차장은 요로케 생겼어요

주차 요원분들이 안내 해주시더라구요

 

 

밖에서 봤을 때보다 실내가 생각보다 훨씬 큰 느낌이었어요

 

 

예쁜 포토존도 있어요 :)

 

 

코로나19 동의서도 작성하고

발열체크와 QR까지 하고 객실을 안내받았어요

 

 

이 때 당시에 야놀zr에서 풍전포차세트가 포함된 패키지가 있어서

그걸로 예약을 했었는데 요로케 풍전포차세트를 주셨어요

지금도 찾아보니까 풍전포차 객실이 아직 있어요 :)

 

 

객실 복도입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에요 :)

 

 

복도에 아이스 정수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부에요

넓지는 않은데 디럭스 트윈이라 침대가 2개이고,

좁아도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ㅋㅋㅋ

 

 

뽀송뽀송했던 침대

 

 

티비가 매우 작아요 ㅠ.ㅠ

근데 저희는 호캉스 즐길 때 티비는 오래 안 보는 편이라

상관 없었어요

 

 

한쪽 구석에는 화장대와 옷장이 있습니당

 

 

옷장 안에는 가운과 슬리퍼가 들어있어요

오래 투숙하시는 분들을 위해 옷걸이도 넉넉하게 있더라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 2개

맥주는 풍전포차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것으로 기억해요

(혹시 구성이 바뀌었을 수도 있고 오래되어 기억이 정확하진 않으니 꼭 확인 해보세요)

커피와 티종류도 기본으로 있더라구요

 

 

깨알 금고도 있습니다

정말 좁아도 있을 건 다 있죠? ㅋㅋㅋ

 

 

침대 머리 맡에 있는 콘센트와 조명조절기가 참 편리했어요

누우면 일어나기 싫은데 클릭 한번으로 조명이 컨트롤 되더라구요 ㅎㅎ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특이했던 화장실 안의 비상전화기

이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비누, 양치컵, 일회용품들도 구비되어 있어요

칫솔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화장실 안쪽에도 콘센트

곳곳에 콘센트가 넉넉하게 있어서 편리했어요 :)

 

 

욕조가 있는데 저는 욕조 잘 사용 안해서 패스!

 

 

수건은 위쪽에 넉넉하게 있어요

 

 

그리고 pj호텔의 하이라이트! 풍전포차에요

방 가장 안쪽에 이렇게 프라이빗 포차가 있어요 ㅎㅎㅎ

 

 

요로케 야외를 볼 수 있어서 더욱 포차 느낌이 나더라구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는 기발한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나름 벽도 예쁘게 꾸며져있고, 조명도 있습니다 ㅋㅋㅋ

여기에도 역시 전화기가 있어요

 

 

너무 귀엽죠? ㅎㅎㅎ

이런 포차느낌 되게 좋아하는데

완전 제 취향저격이더라구용

 

 

아까 풍전포차세트로 받았던 먹거리들이에요

나름 컵라면에 과자에 오징어까지 푸짐한 구성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코주부 육포라니 이런 배운사람들~

 

 

포차 분위기를 더해줄 먹거리도 나가서 사왔어요 ㅎㅎㅎ

이정도면 진짜 포차 못지 않죠?

 

 

코시국에 요새 확진자도 많이 나오는데

pj호텔에서 프라이빗 포차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용^-^

 

 

짜잔~ 해가 지고 밤이 되니 더욱 예뻤어요

 

저는 술을 정말 좋아해서 코로나 터지기 전에는

밖에서 술을 되게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 못 나가니까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저에겐 완전 힐링 호캉스였어요 ㅎㅎㅎ

 

 

풍전포차세트에 조식도 포함이 되어있어서

다음날 일어나서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어요

따로 추가하려면 인당 19,800원이더라구요

 

 

조식 구성이에요

가격대비 구성은 흠... 원래 호텔 조식이 다 거기서 거기이긴 하지만

그냥 나가서 밥을 사먹는게 나을 거 같아요

브런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