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한국 안의 작은 유럽 -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 다녀왔어요

by 순지 2021. 9. 20.
728x90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

전화 : 033-260-8300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 입장마감 17시 / 추석연휴 정상영업

 

입장료 : 성인 10,000 / 중고생 7,000 / 어린이 6,000 / 36개월미만 무료

주차 : 무료 / 자리 넉넉


 

지난달에 드라이브겸 춘천에 다녀왔는데

너무 예뻤던 제이드가든 소개해드릴게요

 

 

입구부터 유럽갬성 뿜뿜인 이곳 진짜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입장료는 성인기준 10,000원인데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가서

인당 9,000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들어서기 전부터 제가 좋아하는 풀내음이 엄청 진동하더라구요

한창 여름이라 벌레가 좀 있기는 했으나

온갖 푸릇푸릇한게 가득해서 되게 힐링되더라구요 >.<

 

 

주차장에 들어가는데 배우 지현우님 응원하는 밥차가 와있더라구요

무슨 촬영이 있나 해서 보니까 안쪽에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촬영을 하고있었어요

다가오는 25일에 첫 방영인 것 같더라구요

 

덕분에 정신이 좀 없기는 했으나 ㅠㅠ (스텝이 50명 이상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드라마 촬영 현장을 눈앞에서 보니까 신기하긴 했어요 ㅎㅎㅎ

 

지현우님은 못 봤지만 처음 보는 배우 몇 분과 이일화 배우님을 볼 수 있었어요

응답하라에서 인상깊게 봤는데 생각보다 키가 되게 크셨던..!

 

 

정신없는 촬영 현장을 벗어나서 안쪽으로 들어가니

요로케나 예쁜 곳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곳곳마다 예쁘니까 드라마 촬영 올 만 하겠어요 ㅎㅎㅎ

정말 유럽의 어느 조용한 작은 마을에 와있는 기분이랄까용~

 

 

촬영하는 스텝 말고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서

마음 편히 여기저기 구경 했던 것 같아요

 

사진도 많이 찍어왔어요 ㅎㅅㅎ

 

 

컨셉 잡는 것 같지만

지나가는 거미 구경하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저러는지 아시는분..?

 

 

저게 라벤더인가..

알록달록하게 피어있는데 진짜 예쁘더라구요

 

 

더 안으로 들어가면 약간 얕은 등산로같이 올라가게 되어있어요

 

 

바닥이 이렇게 나무로 가득한 줄 알았다면

운동화를 신고 갔을텐데 ^_^..

 

제이드가든 가실 분들은 신발 편한거 신고가세요 ㅋㅋㅋㅋ

 

 

작은 출렁다리도 있어요

저는 벌레때문에 무서워서 각잡고 못 찍었는데 ㅠㅠ

 

잘만 찍으면 인생샷도 찍을 수 있을만큼

예쁜 포토존이었어요

 

 

곳곳에 많은 포토존들이 있어요!

인스타 하시는 분들은 사진 많이 건지실듯!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고 예뻤던 곳은 여기에요

올라가다보면 카페? 가 하나 나오는데

그 옆쪽에 이렇게 예쁜 계단식 폭포가 있더라구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곳이었어요 ^ㅡ^

 

 

중간중간에 벤치도 많이 있어서

어르신들이 오셔도 쉬엄쉬엄 구경하기 좋을듯 했어요

 

 

수목원치고는 입장료가 좀 비싼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넓었고 (다리아파서 다 못 돌았어요 ㅋㅋㅋ)

너무 예쁘게 잘 해놔서 돈이 하나도 안아깝더라구요

가족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고,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았어요

 

 

제가 가봤던 수목원중에 가장 예쁘게 해놨더라구요

춘천이 멀지 않은 분들은

드라이브 할겸 겸사겸사 한 번 다녀오심 좋을거같아용 :)

 

 

수목원 구경을 마치고 나오니 해가 저물어가더라구요

벌써 돌아가기는 뭔가 아쉽고, 그래서 예쁜 카페도 다녀왔답니당

여기는 스카이블루 라는 전망대 카페에요 :)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17 스카이블루

전화 : 0507-1371-258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매일 오픈


 

 

원래 가려고 했던 곳에 사람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ㅠㅠ

바로 옆에있는 카페로 왔는데 여기는 사람이 1명도 없더라구요 ㅋㅋㅋ

 

 

전망대 카페라서 춘천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였어요

해가 지니까 야경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카페 내부도 쾌적하고 꽤 넓었어요

동그랗게 되어있는 특이한 구조입니당 ㅎ.ㅎ

 

외관이 뭔가 촌스럽게 생겼길래 크게 기대 안했는데

내부가 너무 화려하고 예뻐서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카페는 1,2층으로 되어있고 주차자리도 넉넉했습니다

음료나 케이크 가격도 전망대 카페라서 비쌀거라고 생각했는데 동네랑 비슷했어요!

 

 

달달하게 음료와 디저트까지 흡입하고

기분좋게 인천으로 돌아왔어요 크크

 

춘천 여행 계획하신다면 제이드가든, 스카이블루 카페 추천드릴게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