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나만 알고싶은 숨은 벚꽃 명소 - 인천 남항근린공원

by 순지 2021. 4. 6.
728x90


안녕하세용~~ 순지입니다!

 

요즘 완전 벚꽃철인데 ㅠㅠㅠ 코시국때문에 다 출입금지 되었다죵,,,

그래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벚꽃구경은 물건너갔구나 했는데


얼마 전에 차를타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사람이 적은 벚꽃명소를 찾아서 소개해드릴까 해요!

 

요기는 인천 중구에 있는 남항근린공원이라는 곳이에요 :)

 

 

요 근처에 있는 공원이란 공원은 나름 거의 다 가봤는데

인천에 이렇게 오래살면서 이런 공원이 있는 줄 몰랐어요 ㅋㅋㅋ

 

요즘같은 코시국에 사람 많은 곳은 가기가 꺼려지잖아요!

근데 여기는 좋은게 사람이 많이 없고 한적하더라구여 :)

 

 

유명하지 않은 공원이라서 작을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요기 엄~~청 넓어요!

 

공원 안쪽으로만 한 바퀴 쭉 도는데 30분넘게 걸렸던 것 같아요

(바깥쪽에 벚꽃산책로도 따로 있어요!)

 

주차장도 꽤 넓은데 주차비도 무료입니당 :)

 

근데 이주변에 화물차가 되게 많이 다니는 곳이라서 그런지

주차장에 화물차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차자리 잘 확보해서 하셔야 할듯합니당

 

 

이게 공원 바깥쪽에 있는 벚꽃산책로에요!

지금 벚꽃들이 완전 만개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햇살이 쫙 내려오는데 영화의 한 장면 같았어요 :)

인생샷도 몇 장 건지고 왔다죠 ◕‿◕✿

 

서울이나 이미 유명한 벚꽃 명소들은 지금 출입이 금지되어 있기도 하고

출입이 된다 하더라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불안한데

여기는 이렇게 사람이 정말 없어서 안심이었어요

 

 

떨어진 꽃잎들을 배경으로 신발컷 찍기(❀╹◡╹)

요즘 뒤늦게 이 신발컷에 맛들려서 계속 찍고있어요 ㅋㅋㅋ

 

 

벚꽃산책로 앞쪽은 요로케 저수지? 같은 곳이 있어요

탁 트여있어서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옹기종기 모여있는 오리들도 보이고 ㅎㅎㅎㅎ

 

 

긴 벚꽃로 쭉 돌고 다시 공원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송도 센트럴파크같은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되게 푸근하고 좋았어요

 

미국에 있는 한적한 공원에 간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간간히 돗자리 펴고 앉아있는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강아지 데리고 산책나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인생샷 건지기 좋은 포토스팟들도 많이 보였어요

어떤 구도에서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온다는 ㅠ.ㅠ

 

저도 여러장 건지고 왔답니당 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못 찍었는데 공원 안쪽에 갈대밭도 있어욤 ㅎㅎ

그리고 화장실도 공중화장실인데도 엄청 깨끗하게 잘 되어있어요!

공원이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음!

 

 

코시국이 끝나면 봄,여름에 도시락 싸들고 와서 돗자리 펴고 놀아도 좋을듯 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