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유퀴즈에도 나온 동대문 맛집 - 도깨비 불고기

by 순지 2021. 3. 21.
728x90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뇽하세용~~~ 순지입니당!

제가 어제 오랜만에 서울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용!!!

우연히 발견한 불고기 맛집 소개해드릴까 합니당 :3

 

 

그냥 지나가다가 본 곳인데 유퀴즈에 나왔다길래

티비에 나오는 방송장면을 보니 제가 옛날에 봤던 곳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완전신기..

 

 

위치 ㅡ 서울 중구 을지로43길 38

전화 ㅡ 02-2269-1538

영업시간 ㅡ 00:00 ~ 24:00

 

 

가장 유명한 메뉴 2가지인가봐요!

 

 

간판에 있는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동대문 apm 바로 옆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당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 수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개별포장이네요 ㅎㅎㅎ

 

요즘같은 코시국에 수저 개별포장은 필수죠 :)

은나노 살균 젓가락포장이래욤 ㅋㅋㅋ

 

물컵도 종이컵이에요!

 

 

주문 ㅡ 깨비불고기 2인분 (34,000) + 공기밥 1개 (1,000) + 맥주 (5,000)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먹어보고 싶은 게 많았는데

그래도 가장 기본인 깨비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육류는 2인분 이상 주문이 필수래욤 :)

깨비불고기는 1인분에 300g, 미국산이에요

 

점심특선 깨비불고기도 있던데 가격이 저렴해서 보니 1인분에 180g이네요

점심특선 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욧

 

아! 그리구 공기밥은 안나와서 따로 주문해야해요!

 

꺠비불고기 2인분 - 34,000

 

불고기는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어욤~

육수를 먼저 붓고, 그 위에 팽이버섯, 고기, 당면, 파채를 올려주십니당

 

고기가 익을때까지 팔팔 끓여줍니다

(사장님이 알아서 다 해주셔요!)

 

 

위에서 보면 잘 모르는데 옆에서 보면 이렇게 산이에요 ㅋㅋㅋㅋ

처음엔 양이 좀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가격대비 양은 괜찮은 것 같아요

 

 

고기에 찍어먹을 양파 소스인데, 이거 정말 맛있어요!!!

양파도 싱싱하고 소스가 불고기랑 참 잘 어울려욤!

 

 

무김치와 배추김치는 제 취향은 아니었던 것 같아용

고기류는 김치가 중요한데 ㅠㅠ 조금 아쉬웠네요..!

 

 

상추와 고추도 엄청 신선해요

여기는 고기도 고기지만, 야채류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상추 꼬다리도 다 떼져 있었답니당.. 이런 세심한 센스 죠아용 :3

 

 

마늘과 쌈장! 마늘 엄청 매워요!!!!!

 

저는 상추쌈에 마늘 넣어 먹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매워서 ㅋㅋㅋㅋ 두세개 먹곤 못 먹었네요

유난히 생마늘을 잘 못 먹거든요 ㅋㅋㅋㅋ 좋아하는데 잘 못먹음..

 

 

키위 요거트 맛이 나는 드레싱이 올라간 샐러드

개인적으로 요거트보다는 참깨드레싱이나 오리엔탈이 더 괜찮았을 것 같아요!

 

 

요고요고 완전 별미에욤

봄동이랑 묵 무친건데 양념이 진짜 맛있었어요

불고기 없어도 이걸로 밥 한그릇 뚝딱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 ㅋㅋㅋ

 

 

보글보글 끓으면 야채와 고기의 숨이 죽기 시작해요

사장님이 집게로 쿡쿡 눌러가며 익혀서 먹으라고 하셨어용

 

 

다 익은 불고기는 파채와 함께 양파소스에 찍으면 개꿀맛!!!!!

불고기 가끔 생각나면 동네에서 먹으러 다니는데,

여기 정말 입맛에 잘 맞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집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자주 오진 못하겠지만

가끔 생각나면 오고싶을 것 같아요

 

 

당면도 충분히 들어가있어요!

부족하면 당면사리도 따로 2,000원에 추가가 됩니당

 

 

상추쌈에 싸서 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ㅇ<

고기가 비린내가 하나도 안나고 되게 야들야들했어요

 

불고기는 육수? 소스? 베이스가 중요한데

적당하게 달달했어요

 

 

고기 먹다가 중간에 참지 못하고 맥주 주문 ㅋㅋㅋㅋㅋㅋㅋ

술이 절로 생각나는 맛이에요 :3

 

우연히 길가다 발견해서 들어간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용 :D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