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 치킨제육

by 순지 2021. 3. 17.
728x90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용~ 순지입니다 :) 맛있는 점심들 드셨나용? ㅎㅎ

저는 오늘 회사에서 한솥도시락 배달시켜 먹었어요!
(먹자마자 포스팅 해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솥도시락에서 배달을 되게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

생각보다 맛있고,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아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당 :)

 

치킨제육 - 4,400

 

한솥에서 꽤 여러 메뉴를 먹어봤는데,

저는 한솥의 치킨가라아게가 너무 맛있더라구용 ㅋㅋㅋㅋ

 

4,400원이라는 가격에 저 정도 퀄리티면 한 끼 식사로 괜찮지 않나욤?

저는 편의점 도시락이나 삼각김밥, 라면... 이런 거를 별로 안 좋아하고 ㅠㅠ

그렇다고 한 끼에 7~8천 원 주고 나가서 사 먹자니 돈이 너무 많이 들고..

 

그래서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동료들이랑 한솥도시락을 자주 시켜먹는 편이에요 ㅎㅎ

 

 

우선 한솥도시락은 밥 양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거의 고봉밥 수준....

 

성인 남자분들 기준으로 1인분쯤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저한테는 너무 많은 양이라서 항상 밥이 조금씩 남곤 한답니당.. ㅠㅡㅠ

 

 

기본 밑반찬은 3가지인데, 매번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메뉴에 따라 다른 건지, 그날그날 다른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어떤 날은 멸치볶음이나 미역줄기 볶음 같은 게 오기도 하거든용 :)

 

오늘은 배추김치, 무 장아찌, 계란말이가 왔어요 ㅎㅎ

 

 

요 계란말이는 엄청 부드러워요 :3

 

처음엔 설탕 넣은 일본식 달달한 계란말인가? 싶었는데

그렇게 달지는 않은 것 같아요!

(설탕이 조금 들어간 것 같기는 해요. 아주 살짝 단맛이 납니당)

 

개인적으로 설탕 더 넣어서 달달하게 만들면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이.. 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킨가라아게 ㅎㅎㅎㅎ

치킨제육에는 치킨가라아게가 3조각 들어있어요!

 

먹는 양이 많지 않은 저에게는 이 치킨 3조각과 제육볶음 양이 딱 적당하더라구요~!

성인 남자분들이 드시려면 아무래도 양이 조금 부족할 수 있으니

반찬을 따로 조금 더 추가해도 될 것 같아요!

 

 

치킨가라아게는 안에 살코기가 엄청 부드러워요 >ㅇ<

맥주랑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맛 ㅎㅎㅎ

 

(+치킨마요에 이 치킨가라아게가 잘게 썰어서 들어가는데, 그것도 맛있어욤! 강츄)

 

 

도시락 메뉴에는 샐러드도 조금 담겨오는데, 요 샐러드는 항상 드레싱이 없더라구용....?

 

첨엔 드레싱을 깜빡하고 빼먹으셨나 했는데 매번 없는 걸 보니

그냥 생 양배추만 썰어서 주시는 것 같아요ㅠㅠ..

 

바닥에 소스같아 보이는 건 제육볶음 국물이에요.. 핳..

 

 

그리고 요건 또 다른 메인메뉴인 제육볶음이에요 :)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구성, 양인 것 같아요 ! ㅎㅎ

 

그리고 이런 고기류는 잘못하면 고기냄새가 나거나 퍽퍽한데

한솥도시락 제육볶음은 냄새 없이 맛있어욤!!

 

저처럼 편의점 음식 싫어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한솥도시락 드셔보세욤~

 

더 구성이 알찬 메뉴들도 많아요 :)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 가시면 메뉴가 나와있어요!)

 

요일메뉴는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솥도시락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