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KT VVIP 멤버십 혜택으로 도미노 피자 3만원 할인 받았어요!

by 순지 2021. 3. 22.
728x90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용~! 순지입니닷 :)

 

저는 오래 전부터 KT유저인데, 재작년에 아이패드를 사고나서부터

핸드폰+아이패드 요금을 같이 내다보니 멤버십 VVIP가 됐어요 ㅎㅎㅎㅎ

(연간 200만원 이상 이용하거나 VVIP 요금제 가입자 대상으로 VVIP 멤버십이 적용됩니다!)

 

VVIP 혜택이 몇 가지 있는데, 대표적인게 월 1회씩 VVIP초이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아니 쓰다보니 KT 홍보대사같네 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번달에 도미노피자 혜택을 이용했는데용~

도미노피자는 정가 품목 4만원 이상 방문포장으로 결제하면 무려 3만원이나 할인됩니당!

(사이드디시 반값할인 등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배달/매장 식사 불가)

 

 

처음에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홈페이지에서는 메뉴를 하나 선택하면 추가가 안되고 자꾸 오류가 나서ㅠㅠ

도미노피자 어플을 설치했어요

 

어플 내에서 주문을 하면 KT할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당

(방문포장으로 해야 VVIP혜택이 선택돼요!)

 

7만원어치를 담았는데 KT멤버십 VVIP초이스로 3만원 할인받아 4만원에 결제완료!

 

 

방문포장이라서 가지러 가야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3만원 할인을 위해서라면 ㅎㅎㅎㅎㅎㅎㅎ

 

 

라지사이즈로 2판을 시켰더니

피클이랑 핫소스, 갈릭디핑소스를 왕창 주셨네요

 

 

짜잔! 하프앤하프로 2판을 시켜서

총 4가지 맛이에요 :)

 

페퍼로니 더블치즈엣지 + 캐롤라이나 핫치킨 더블치즈엣지

블랙타이거 슈림프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페퍼로니 더블치즈엣지 + 캐롤라이나 핫치킨 더블치즈엣지 L (30,900)

 

우선 요고는 페퍼로니 더블치즈엣지캐롤라이나 핫치킨 더블치즈엣지 라지사이즈에요!

가격은 30,900원인데 보통은 멤버십이든 방문할인이든.. 각종 할인이 들어가서 더 저렴하죵~

 

도우는 오리지널로 선택했어요 :)

 

더블치즈엣지로 선택하면 엣지부분에 카망베르 크림치즈스트링 치즈가 들어가요!

* 피자의 끝부분(빵만 있는 부분)을 엣지라고 하더라구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L (34,900)

 

그리고 이건 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라지사이즈에요!

가격은 34,900원입니당

 

이건 나폴리 도우를 선택했어요~ 오리지날 도우가 선택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나폴리 도우가 뭔가하고 봤더니 말그대로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일의 도우였어요

 

엣지 부분은 오리지날처럼 통통하게 만들고

피자의 도우 부분은 씬피자처럼 얇게 편 스타일이라고 해요!

 

오리지날 + 씬피자를 합친 느낌인 것 같아요

실제로 오리지날보다 훨씬 얇았어요

 

 

4가지 맛 중에 가장 취저였던 건 블랙타이거 슈림프였어욤

 

피자 한가운데 통통한 새우가 들어가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파인애플, 버섯, 감자, 불고기, 피망, 양파 등이 들어갑니당

 

치즈와 소스도 여러 종류가 들어있고

고기와 해산물이 같이 들어가서 맛이 되게 풍부해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는 제가 안먹어서 잘 모르겠는데

같이 먹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했어요 :)

 

요고는 아라비아타 소스를 사용해서 조금 매운 피자에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랍스터볼, 감자, 버섯, 피망, 토마토, 양파가 들어있어요

 

 

캐롤라이나 핫치킨은 토핑이 조금 심플해요

각종 소스에 핫치킨, 파인애플, 베이컨칩 요로케 3가지만 들어갑니당

 

이름이 왜 캐롤라이나일까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알려진 캐롤라이나 리퍼로 만든 소스가 들어가있다고 해요 ㅎㅎㅎ

* 극도로 매움주의

 

 

그리고 가장 무난한 페퍼로니 피자에요!

도우 위에 토마토소스,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만 딱 들어가있어요

 

페퍼로니는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는 듯 ㅎㅎㅎ

 

 

오리지날 도우에 더블치즈엣지를 추가했더니 진짜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ㅇ<

완전 제대로 취향저격 ㅎㅎㅎ

 

엣지부분이 치즈로 가득해서 달달하고 고소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블치즈엣지 꼬옥 넣으세요!

 

이번달 KT VVIP초이스를 쓸 일이 더이상 없을 것 같아서

도미노피자에서 먹었는데, 완전 저렴하고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욥 :3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