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왕족발 메뉴 추천 - 보쌈구이, 족발볶음밥, 껍데기 볶음

by 순지 2021. 3. 16.
728x90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용! 순지입니다 :)

어제 오랜만에 보쌈이 급 땡겨서 마왕족발에서 배달 시켜먹었어용 ㅎㅅㅎ!

 

족발이나 보쌈을 종종 찾는 편인데, 저는 여태껏 먹어본 배달 족발집 중에서 여기가 제일 맛있더라구용!!

언니의 추천으로 알게된 곳인데, 한 번 먹어보고부터는 다른 곳에서 시켜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보쌈구이(소), 족발 볶음밥, 껍데기 볶음까지 주문해서 3명이서 배 터지게 먹었어요 ㅎㅎㅎ

지금 보니까 영수증에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네요 :D

 

 

마왕족발의 보쌈구이는 포장을 뜯기 전에 통을 한 번 뒤집어서

국물이 스며들도록 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간장베이스인 이 소스가 진짜 진국이거든요 ㅋㅋㅋㅋ

 

식었을 땐 전자렌지에 30~60초만 돌리면 처음 그 맛으로 먹을 수 있어요!

 

 

함께 오는 기본 밑반찬이에요! 보쌈에 필요한 건 다 있어요 ㅋㅋㅋ

무말랭이가 진짜 맛있어용!!! 보쌈에 넘나 잘 어울리는 맛!

쌈무와 백김치는 그냥 그랬고..

 

저는 생마늘을 되게 좋아하는데, 너무 매운 건 잘 못 먹거든요

근데 여기는 생마늘을 엄청 얇게 슬라이스를 해주셔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먹기 정말 편해요 ㅎㅎㅎ

 

쌈장은 약간 묽어서 흐르는 쌈장이에요!

조금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컷팅기랑 쿠폰, 쌈채소도 주셨어욤 :)

상추, 깻잎 모두 싱싱해서 좋아요~!

 

족발 볶음밥 - 7,000

 

이건 족발볶음밥이에요 ㅎㅎㅎ 1인분인데 양이 꽤 많아요!

물론 일반 볶음밥이 아니라서 가격은 좀 나가지만

 

족발 알갱이?와 야채가 들어있어서 맛있고

아마 자체적으로 만든 소스를 사용해서 볶음밥을 만드시는 것 같아용 '-' (추측임!)

 

 

제가 좋아하는 고슬밥 느낌이 나서 더 취저였어요 ㅎㅎㅎ

이 족발볶음밥은 저희 언니가 배달시킬 때 필수로 시키는 메뉴에요 ㅋㅋㅋㅋ

그만큼 강추합니당 +_+

 

껍데기 볶음 - 10,000

 

그리고 요건 껍데기 볶음이에요!

이거는 이번에 처음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ㅠㅠ

저는 원래 껍데기를 잘 안먹어서 맛도 제 취향은 아니었던...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용~~

저는 담부터 안 시키는걸로 ㅋㅋㅋㅋㅋㅋ;;;

 

보쌈구이(소) - 29,000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보쌈구이에용!

다른 보쌈집에 비해 얇게 썰어져 있어요

제 기준 한입크기라서 개인적으로 먹기가 편해용ㅎㅎㅎ

 

 

위에 당면이 얹어져서 함께 온답니당~

배달오면서 한쪽으로 쏠렸나봐요 ㅋㅋㅋㅋㅋ;;

 

바닥에 간장베이스 국물이 자작하게 들어있어요!!

보쌈이나 당면을 국물에 적셔서 먹으면 훨씬 맛있어욤 +_+

 

 

보쌈고기에는 간간이 오돌뼈도 있어욤~

엄청 물렁물렁한 오돌뼈라서 그냥 씹어먹어도 괜찮아욤 ^-^

 

국물에 폭! 적셔서 냠냠..

 

 

저는 이렇게 쌈 싸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

 

 

마왕족발 아직도 안드셔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ㅎㅎㅎ

족발, 보쌈계의 신세계랍니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