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700원 균일가 회전초밥집 '미카도스시' 솔직후기

by 순지 2021. 3. 23.
728x90

안녕하세요~~ 순지입니다!

저는 직장이 송도라서 송도에서 맛집 투어를 많이 하는데

송도에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송도에 회전초밥집 미카도스시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ㅡ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70 인천송도힐스테이트 301동 136호

전화 ㅡ 0507-1348-0313

영업시간 ㅡ 11:30 ~ 09:30 / 브레이크타임 월~금 15:00~17:00

 

 

 

요기는 송도프리미엄 현대아울렛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

미카도스시는 체인점이라서 송도점 뿐 아니라 다른 지점도 있습니당

 

 

요기는 회전초밥 집인데, 모든 접시가 1,700원 균일가에요!

초밥, 후식류 등등 모두 가격이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레일 위에 원하는 초밥이 없으면 따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십니당 :)

 

 

테이블 위에 기본적으로 셋팅 되어있는 것들!

수저가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좋았고,

 

미카도스시는 스시 안에 와사비가 없어요~~

와사비는 원하시는 만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음료나 주류는 따로 주문하면 됩니당

 

 

레일이 열심히 돌아가고 있어요 ㅎㅎ

레일 위에는 초밥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몇 가지가 반복적으로 돌아오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기본 장국은 준비해주셨고

간장, 와사비는 원하는 만큼 종지에 담아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

태그 3개이상 올리면 음료수 받을 수 있어요~!

 

 

레일 위에 가장 많이 보였던 연어양파초밥 ㅎㅎㅎ

연어는 맛있긴 한데 엄청 최상급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연어 킬러라서 워낙 신선하고 맛있는 연어를 평소에 많이 먹거든욤.. ㅎㅎ;;;

 

 

생선초밥 안 좋아하는 남친이는 유부초밥 ㅋㅋㅋㅋ

아까워 죽겠어요!! 유부초밥 2개를 1,700원 주고 먹다니 ㅡ3ㅡ

 

 

육사시미 초밥은 한 접시에 2피스씩 나오는데

까먹고 하나 먹은 뒤에 찍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맛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합니당

 

 

제가 여기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간장새우에요 ㅎㅎㅎ

이거는 하나에 1,700원인데 새우가 진짜 크고 통통해서 식감도 좋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용 :)

 

이거만 계속 먹은듯한 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생새우에요

아마 청미인듯?!

 

간장 콕 찍어먹으면 쫀득하고 맛있습니당

 

저는 연어를 되게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생새우 종류가 훨씬 맛있었어요!

 

 

초새우도 있습니당~!

 

 

튀김류도 마찬가지로 한 접시에 1,700원이에요~

튀김같은 건 레일 위에 계속 돌다보면 차가워지기 때문에

데워달라고 요청드리면 바로 데워주세요 ㅎㅎ

 

 

레일 위에 연어를 빼고는 생선초밥류가 거의 없는듯 하여

따로 도미초밥을 주문했어요

 

회가 어마무시하게 두꺼워요 ㅎㅎㅎ

하나도 비리지 않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욤

 

 

참치초밥도 평소에 좋아하는데 요기는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것 같아용

저한테는 살짝 비리더라구요ㅠㅠ

 

 

요고는 남자친구가 먹은 오징어 초밥이에요

저는 오징어, 문어류 초밥은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 ㅎㅎㅎ;

 

 

여기가 되게 마음에 들었던 게 밥이 엄청 조금 들어있어요

저는 초밥에 밥 많이 들어있는 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ㅠㅠ

회도 전체적으로 다 두껍고 맛있었어요 :)

 

 

요고는 남자친구가 주문했던 매운 운동인데

마찬가지로 1,700원이었어요~ 사이즈가 미니미하죠? ㅎㅎㅎ

 

맛은 별로래요 ㅋㅋㅋㅋ 

고춧가루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ㅇㅅㅇ;;;

 

 

좀 아깝긴 하지만 후식까지 여기서 뿌셨습니당 ㅋㅋㅋㅋ

디저트류는 케이크, 마카롱, 과일 등 다양하게 있어요

한두접시 정도는 먹을만 한 것 같아요~~

 

 

다 먹고 결제하는데 포인트 적립이 된다고 하더라구욤

결제금액의 2% 적립이면 꽤 큰 것 같아요 ㅎㅎ

5,000원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까 꾸준히 적립하실 분들은 등록해두면 좋을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