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산 맛집 '상전' 예쁜 포토존 가득한 찐맛집 - 해물파전 김치파전 감자전 콩국수 해물계란말이 골뱅이소면

by 순지 2021. 12. 19.
728x90

 

남자친구가 발견한 전 맛집

우리커플과 울 언니네커플 넷이서

인천에서 아산까지 맛집 투어 다녀왔다 힣

 

 

여기 가장 큰 특징은

꼬앵이 깡아지가 많다는 것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동물 천국이다...

여기서 키우는 아이들인지 떠돌이인지 모르겠으나

꼬리 달랑달랑 흔들면서 뛰어댕기는데

귀여워 죽는줄 ㅜㅜ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 조선시대쯤으로 간 기분이 드는 곳

고즈넉한 느낌이 가득해서 마음에 들었따

오빠랑 커플사진도 엄청나게 건졌땅 흐흐..

 

근처에 예쁜 갈대밭도 있어서

이날 사진을 한 100장은 찍은듯하당

 

 

여기저기 고양이 가득,,

눈만 돌리면 다 고양이 ㅋㅋㅋ

잘 얻어먹는지 다들 똥똥했다

 

주변에 장사하시는 분들이

애기들 음식을 챙겨주는 것 같았따

 

 

날이 정말정말 좋았던 날 :D

미세먼지 1도 안보였던 날!!!

 

 

발..... 심쿵주으ㅣ..

사람을 좋아하는지, 다가가도 피하지 않고

계속 다가오는 아가들..

 

 

반반파전 15,000
해물파전과 김치파전이 반반 섞여있는 메뉴다

왼쪽이 해물파전, 오른쪽이 김치파전

 

김치파전은 처음봐서 신기하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해물파전이 더 맛있었당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제로 보는게

훨씬 크고 먹음직스럽다

 

 

감자전 13,000

제일 맛있었던 메뉴 >ㅇ<

 

도톰해서 식감이 너무 좋고

감자향이 진해서 너무 내스타일이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콩국수 6,000

계절메뉴라고 써있지만 추운 날에도 먹을 수 있었다

꼬소한 콩국수 증말 맛있었다

 

 

해물계란말이 13,000

실제로 보면 정말 대왕계란말이다 ㅋㅋㅋㅋㅋ

이 날 정말 넷이서 배터지게 먹고왔다

 

 

골뱅이소면 19,000

이거 진짜 감칠맛난당

 

여기 진짜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음 ㅠㅠ

집에서 엄마가 해준 것 같은 맛이 났다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더라는!

 

당일치기로 여수도 다녀오는 우리에겐 아산정도면

아주 멀지도 않아서 전이 생각나면 또 가볼 생각이당

 

 

꽁치 통조림인가..?

뭔가를 열심히 먹고있는 냥이

잘 얻어먹어 똥똥하다

 

 

날씨도 좋고 바람도 좋고 햇빛도 좋고

모든게 완벽했던 날!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