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크라운호프는 역시 살얼음생맥주와 쥐포튀김이죠♥

by 순지 2021. 9. 29.
728x90

#내돈내산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밖에서 먹는 생맥주가 생각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간만에 다녀온 크라운호프!

 

 

요즘에도 이런 강냉이를 주네요 >.<

크라운호프는 메뉴가 진짜 다양한데

일반 호프집보다 양이 적고 저렴해서 여러가지를 시켜도 부담되지 않죠 ㅎㅎㅎ

 

그래서 저는 4가지를 주문했어요!

 

핫도그버켓챌린지 8,000
쥐포튀김 4,000
C사 버터구이 오다리 9,900
매콤국물떡볶이 5,500

 

살얼음생맥주 3,500

 

진짜 살얼음이 있는 살얼음생맥주 ㅎㅎㅎ

양주와 맥주를 섞어주는 양맥이 있길래 두 개 중에 고민하다가

결국 살얼음생맥주를 선택했어요 >.<

 

 

안에 얼음 보이시죠 +_+

요 얼음 덕분에 먹는 내내 너무 시원했습니당

 

쥐포튀김 4,000

 

제가 정말 애정하는 쥐포튀김이에요 ㅎㅎㅎㅎ

호프집에 요 쥐포튀김이 있으면 꼭 시킨답니당

 

 

특이하게 주문하자마자 1분만에 나왔어요

그래서 만들어둔걸 주셨나? 했는데 만져보니 따뜻...

 

쥐포튀김 먹는 꿀팁은 조금 식혔다 먹는거에요 ㅎㅎㅎㅎㅎㅎ

따뜻할 때 먹으면 바삭바삭하지가 않아용!

1분정도 식히면 차가워지면서 바삭바삭해진답니당~

 

매콤국물떡볶이 5,500

 

요 아이는 국물떡볶이에요!

5,500원밖에 안하는데 계란, 만두튀김, 김말이까지 들어있는

혜자스러운 아이에요 ㅎㅎㅎ

 

 

다만 간이 조금 쎄서

국물떡볶이인데 국물이랑 막 퍼먹지는 못했어요 ㅠ.ㅠ

 

핫도그버켓챌린지 8,000

 

궁금해서 시켜본 핫도그버켓챌린지

이름이 특이해서 뭔가 특이한 게 있나? 했는데

그냥 미니 핫도그에요 ㅋㅋㅋㅋㅋㅋ

 

 

케찹, 설탕을 같이 주는 센스

 

 

동글동글 귀여운 미니핫도그들 ㅎㅎㅎ

 

 

안에  요로케 큼지막한 소세지가 들어있답니당

취향에 맞게 케찹, 설탕을 찍어드시면 돼요

 

한 입 크기라서 저한테 딱 좋더라구요!

 

 

안주빨 제대로 세우며 살얼음생맥주 드링킹 ㅎㅎㅎㅎㅎ

먹는 내내 얼음이 녹지않고 동동 떠있어요

 

C사 버터구이 오다리 9,900

 

마지막 안주 C사 버터구이 오다리에요!

견과류랑 같이 나옵니당

 

 

겉에 달달한 허니버터?가 잔뜩 발라져있어서 달달하니 맛있어요

가위를 같이 주셔서 먹기 좋게 잘라서 먹었답니당

 

 

고소한 땅콩과 캐슈넛까지 맛있었어요 :)

맥주안주로 정말 딱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