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행골 초밥 포장해서 먹은 후기

by 순지 2021. 10. 3.
728x90

*내돈내산입니다

 

은행골 초밥이 진짜 유명하던데

저는 아직도 못 먹어봤었거든요 ㅎㅎㅎ

 

근데 며칠 전에 언니가 포장을 해다줘서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당!

다들 맛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했어요!!!

 

 

포장비닐이 투명하고 심플해서 예뻤어용ㅋㅋㅋ

은행골이 참치가 유명한가봐요? ㅎ.ㅎ

 

 

짠!

엄청 단순한 구성이에요ㅎㅎㅎ

엄마꺼 1박스와 제꺼 1박스에요

 

초밥, 와사비, 간장, 염교 끝!ㅋㅋㅋㅋ

 

 

꽉꽉 담겨진 초밥 13피스가 들어있습니당

초새우3p + 연어3p + 활어회3p + 참치3p + 묵은지1p

 

묵은지는 꼽사린가..? ㅎㅎㅎ

 

 

요고는 활어회 초밥인데, 아마 광어인듯 해요!

회가 도톰하고 맛있었고, 밥의 식감이 좋더라구요

 

안에 와사비가 들어있긴 한데

저는 좀 적은 것 같아서 더 얹어서 먹었습니당 ㅎㅎㅎ

 

 

그리고 이건 묵은지초밥

묵은지초밥은 보통 광어가 함께 있는데

여기는 그냥 묵은지만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쉽당..

 

개인적으로 묵은지가 살짝 쿰쿰해서 제취향은 아니었어요 ㅠ.ㅠ

(입맛 까다로운편 ㅎ...)

 

 

무난한 초새우초밥이에요

 

저는 이 초새우 식감이 야들야들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새우향도 강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초새우초밥♥

 

 

중간에 염교를 보니까 센스있게 큰 것들은 잘라주셨더라구요 ㅎㅎㅎ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가끔 어떤데는 염교가 물렁물렁해서 맛이 없거든요 ㅠㅠ

 

 

때깔 고운 연어초밥도 맛있었어요!

여기 해산물이 다 신선하더라구요

 

저 갈색은 뭘까? 하고 찾아보니까

참치속살 아카미라고 하네요!

늘 먹던 그 참치회랑은 맛이 조금 달랐던 것 같은데

해산물 향이 되게 강했어요 ㅎㅎ

 

 

그리고 간장이 정말 맛있었음+_+

그, 초밥에 딱 잘 어울리는 간장이었어요

 

 

처음으로 먹어본 은행골 초밥

맛있었어요 :)

 

근데 막 그렇게 기대이상은 아니었던..!!

맛있긴 한데, 우와!!스러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