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일공공샤브 - 한달에 3번 가는 샤브샤브&편백찜 찐맛집!

by 순지 2021. 10. 1.
728x90

영업시간 : 11:30 - 22:00 / 휴무 없음

B.T : 평일 15:00 - 17:00 / 주말,공휴일 없음

주차 : 옆 공영주차장 이용했음 (주차비 저렴)

*내돈내산

 


 

날이 제법 쌀쌀해져서

이제 국물요리가 많이들 생각나실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9월 초에 우연히 알게된 일공공샤브에 완전히 빠져서

벌써 한 달 사이에 3번이나 갔답니다 ㅋㅋㅋㅋ

 

 

일공공샤브에서는 샤브샤브, 편백찜, 월남쌈 3가지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요
(무한리필 아닌 단품으로도 있지만, 무한리필이 훨씬 저렴해요)

 

주문을 하면 바로 빠르게 셋팅을 해주신답니다

원래는 편백찜을 먼저 먹고 -> 샤브샤브를 먹는 순서인데

편백찜이 익혀 나오지 않기때문에 10분? 정도 기다려야해요

 

그게 싫으면 처음부터 샤브샤브를 같이 먹을 수 있는데,

그러려면 편백찜을 주방에서 해다 주시기 때문에

편백이 아닌 그냥 일반 그릇에 가져다 주십니다

(밑으로 내려가면 사진있어요!)

 

원하시는대로 선택하시면 돼요!

저희는 첫 날에 원래 순서대로 먹었다가, 편백찜이 너무 오래걸려서 ㅠㅠㅠㅠ

그 다음부터는 샤브샤브부터 먹었어요 ㅎㅎㅎ

 

요게 샤브샤브 국물인데, 왼쪽이 매운맛 오른쪽이 순한맛이에요

 

 

컵이 종이컵이라서 좋았고

수저도 개별포장 되어있어 안심이에요 :)

 

 

왼쪽이 월남쌈용 소스 (피넛버터, 스위트칠리)

오른쪽은 편백찜 찍어 먹는 소스에요

 

 

2가지 샐러드

 

반찬, 월남쌈재료, 샤브샤브재료(고기포함)는 모두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면 되고

편백찜은 추가하시려면 벨 눌러서 얘기하시면 돼요!

 

 

월남쌈 재료는 요로케 야채로만 구성되어 있어용!

저 초록초록한게 뭔가했더니 고수인 것 같아요

 

 

저는 워낙에 월남쌈을 좋아해서

별다른 재료 없이 야채만 넣어 먹어도 넘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무 장아찌, 깻잎 장아찌, 와사비, 백김치, 보쌈김치에요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이

많이 있어서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숙주와 배추에요

야채를 사랑하는 저는 고기보단 야채 가득 ㅎㅎㅎ

 

 

고기는 항상 상태가 괜찮았던거 같아요

다만 올 때마다 조금씩 고기의 질이 다르긴 했어요 ㅎㅎ;

2번째 왔을때가 때깔이 예쁘고 맛있었는데

이번에도 나쁘진 않았습니당

 

 

버섯 싫어하는 저는 왼쪽 매운맛에 샤브샤브를 끓여 먹었고

남자친구는 버섯을 넣기 위해서 오른쪽 순한맛에 끓여 먹었어요 ㅎㅎㅎㅎ

버섯도 샐러드바에 있답니다

 

 

스위트칠리 귀신인 저희는 항상 소스가 부족해서

아예 큰 곳에 가져다 놓고 먹었어요 ㅋㅋㅋ

 

 

김치는 따로 기본반찬으로 나오지 않아서

역시나 샐러드바 이용하시면 됩니당

요기 김치가 약간 묵은지 되기 전단계의 맛이 나서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

 

사진을 깜빡했는데 면, 수제비류도 샐러드바에 있는데

샤브샤브를 다 먹고나서 칼국수면을 넣어 끓여먹을 때

요 김치랑 같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참고로 은 따로 추가주문 해야합니다)

 

 

육수도 요로케 미리 가져왔어요

순한맛, 매운맛 구분되어 있어서 좋아요!

저는 매운맛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샤브샤브를 끓이는동안 월남쌈 냠냠

 

 

짠!

야채가 어느정도 익으면 고기를 넣고 샵샵~ 해서

먹으면 된답니당

 

 

샤브샤브를 편백찜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스위트 칠리소스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취향대로 다른 반찬이나, 와사비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

 

 

샤브샤브를 먹다보면 편백찜이 나옵니다

편백찜인데 그릇에 나와서 아쉽긴 해요

 

 

이게 처음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인데

원래는 이렇게 나온답니다 ㅎㅎㅎ

 

저희는 샤브샤브를 빨리 먹고싶어서 선택한거니까

자유롭게 원하시는대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편백찜으로 드시면

요 편백찜 아래에 샤브샤브 국물이 담긴 냄비가 있어서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사실 원래 편백찜이 더 맛있는 고기일텐데

저는 샤브샤브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래서 편백찜은 리필을 1~2번만 하고

항상 샤브샤브를 뿌시고 온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참 좋은게, 사장님이건 서빙하시는 분들이건

다들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요기 김포 라베니체점이라서 식사 후에 이렇게 아래로 내려오시면

산책하기도 좋답니다! :)

 

일공공샤브는 갈 때마다 엄청나게 폭식하게 되는데 ㅋㅋㅋㅋㅋ

배터지게 먹고 라베니체 산책하면 기분이 딱 ! 좋더라구요~

 

*내돈내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