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트리플스트리트 쉐이크쉑, 쉑쉑버거 먹고왔어요~

by 순지 2021. 10. 12.
728x90

 

* 내돈내산입니다

 

제가 넘 올만에 돌아왔죠 ㅎㅎㅎ~~ 일주일만에 왔는데..

그 이유는!!! 화이자 2차백신을 맞고 왔어요~

 

두통을 제외하고 어디가 막 크게 아프진 않았는데,

그냥 백신 맞았단 핑계로 일주일 푹 쉬다 왔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갔다가

간만에 남자친구랑 쉑쉑버거 먹으러 쉐이크쉑에 다녀왔어용~~ㅎㅎ

 

집도 근처고, 직장도 송도라서

트리플스트리트에서 밥을 많이 먹는 편인데

쉑쉑버거는 2번째 방문이네용

 

 

저번에 왔을 때 제일 기본인 쉑버거를 먹었었는데

오늘은 보니까 치킨 쉑 버거도 있더라구용?

뭘먹을까.. 둘중에 한참 고민하다가 역시 오늘도 쉑버거 ㅋㅋㅋㅋ

 

저번에 먹어보니까 생각보다 버거가 작길래,

이번엔 패티 2장짜리인 더블? 로 주문했어용 ㅎㅎ

 

쉑쉑버거 더블 10,900

프렌치프라이 3,900

제로콜라 라지 3,300

 

 

꺄~ 제가 젤 좋아하는 프렌치프라이에요

저는 맥날처럼 얇은 감튀를 좋아하긴 하는데,

여기도 맛있어요 ㅎ.ㅎ

 

치즈가 올라간 치즈 프렌치프라이도 있는데

저는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당

 

 

감튀에 케찹은 진리쥬,, ^-^

칼로리 폭탄쓰,,

 

 

짠~ 쉑버거 더블이에요! 엄청 두껍죠 ㅎㅎㅎ

원래 쉑쉑버거는 쉐이크랑 먹는게 찐이라던데..

 

저는 저번에 먹어보니 별로더라구요 ㅠㅠㅠ

뭔가.. 콜라가 아니니까 시원하게 넘어가는 느낌이 아니라서

저는 그냥 콜라로 주문.. ㅎㅎㅎㅎ

 

 

쉑쉑버거가 가격이 확실히 비싸긴 하지만

재료를 보면 진짜 다 신선하고 정갈해요~~

비싼값 한달까..?

 

다른 햄버거 가게들 보면 재료 엄청 대충넣고..

신선하지도 않고.. 그런 곳들이 많잖아요!

근데 여긴 진짜 신선하고 예쁘게 나와요 ㅋㅋㅋ

 

 

한 입에 먹기 힘들 정도로 두꺼운 쉑버거,, ㅎㅎㅎㅎ

가운데 치즈인가? 소로록 녹아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패티는 불향이 나서 좋더라구용 >.<

확실히 패티가 2장이라서 다 먹고나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쉑쉑버거는 탄산음료 리필이 무제한으로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라지사이즈로 하나 시켜서 같이 먹고,

모자라면 리필을 해요 ㅎㅎㅎ

 

탄산음료 말고도 쉐이크나 맥주, 와인까지

음료,주류가 다양해서 좋아용

완전 미쿡 스타일 ㅋㅋㅋㅋㅋ

 

 

쉑쉑버거가 다른 햄버거랑 제일 크게 다른점이

요 빵이에용!! 빵이 포테이토 번이래요!

저는 식감때문에 옥수수인가? 했는데 감자더라구요 ㅋㅋㅋ

 

일반 햄버거가게에서 먹던 그 빵맛이랑 완전 달라요

고소하고 쫀득쫀득해서 맛있습니당 >.<

 

-

 

이제 연휴도 다 끝났고~~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이네요 ㅠㅠㅎㅎㅎ

백신도 다 맞았겠다! 부지런히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