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운갈비찜 맛집 구월동 신양푼갈비찜_내돈내산

by 순지 2021. 9. 28.
728x90

영업시간 : 11:30~00:30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대시면 되고, 주차등록 해달라고 가게에 요청하세요!

#내돈내산


 

 

며칠 전에 매운갈비찜이 급 땡겨가지고

어디가 맛있나 찾아보다가 구월동에 있는 신양푼갈비찜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구월동이 주차하기 힘들어서 잘 안가는데

리뷰도 괜찮고 평점도 높길래 다녀와봤습니당 ㅎㅎㅎ

 

저희는 돼지갈비찜으로 주문했어용

단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자신있게 2단계 먹자고 외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흰 옷을 입고가서 걱정했는데

곳곳에 앞치마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니

먼저 기본 반찬부터 나왔는데용 :)

구성이 딱 매운갈비찜 집에서 주는 반찬 구성이었어요!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것들 >.<

 

 

김이 나오는 건 처음 봤는데

갈비찜에 싸먹는거래요!

갈비찜에 싸먹어봤는데 제 입엔 조금 별로였던..!

역시 김은 밥이랑 먹어야 제맛 ㅎ.ㅎ

 

 

감칠맛나게 맛있었던 부침개!

반찬이 맛있다보니 매운갈비찜이

먹기도 전부터 기대되더라구용~

 

 

그리고 시원한 콩나물냉국도 나와요

보통 이런 매운곳에서 주는 콩나물냉국은

밍밍한 맛이 나는데 여긴 간이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입맛을 돋궈줄 샐러드

 

 

와사비 향이 강했던 쌈무도 있습니다

산더미처럼 쌓아서 주셨어요 ㅋㅋㅋ

 

 

엄청 달달하고 맛있었던 콘샐러드 >.<

딱 제 취향이었어요

 

 

오래 지나지 않아서 매운갈비찜이 나왔어요!

먹음직스럽게 양푼에 담아져 나오더라구요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었고

떡, 팽이버섯, 야채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무려 5천원짜리 계란찜도 등장

 

 

왜이렇게 비싼가 했더니 양이 어마무시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순대국밥 뚝배기같은 곳에 계란찜이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요

계란 10개는 들어갔을 듯한 양..

 

 

매운갈비찜은 고기가 다 익혀 나오기 때문에

야채만 익으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부드러운 살코기에 진한 국물이 베서

너무 맛있었어요 +_+

 

 

계란찜이 너무 많아서 밥에도 비벼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살코기가 부드러운걸 좋아하고,

남자친구는 퍽퍽한걸 좋아해요

근데 두개가 적당하게 섞여있었어요 ㅎㅎㅎ

두 명 모두 만족했던 식사 ^ㅡ^

 

 

매운갈비찜 먹고 볶음밥 안 먹으면 바보~~~

놀랍게도 이게 1인분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도 무료로 함께 제공됩니다 ㅎㅎㅎ

2500원에 이정도 양, 치즈까지 뿌려나오니

엄청 혜자스러운 곳이죠

 

치즈를 좋아하시면 1500원 주고 더 추가할 수 있어요!

 

 

볶음밥은 야채향이 많이 나는 맛이었어요

야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입에 딱 맞더라구요

(매운갈비찜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었던건 안비밀♥)

 

오랜만에 먹은 매운갈비찜인데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