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샤로수길 맛집 오신매운갈비찜 짱짱맛있어용

by 순지 2021. 9. 22.
728x90

매운 갈비찜이 급 땡겨서

어느 날 다녀왔던 샤로수길 오신 매운 갈비찜!

 

*내돈내산입니다

 

오신매운갈비찜 21,000

 

키야 비주얼 짱이죵?

인스타에서 찾아낸 곳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서울대 근처라서 술 마시는 학생들이 정말 많았고

그래서 밥만 후다닥 30분 만에 먹고 나왔어요 ㅠ.ㅠ

 

 

기본 반찬 5종이에요

콩나물, 두부, 샐러드, 백김치, 쌈무

 

매운 갈비찜 집에서 빠질 수 없는 밑반찬이 모두 있어용 :)

신기했던 건 생두부도 있다는 거!

샐러드는 키위드레싱이라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주먹밥 3,000

 

이건 따로 주문한 주먹밥인데 양이 어마어마해요 ㅋㅋㅋ

 

 

센스 있게 위생장갑+목장갑을 함께 주셨어요

위생장갑만 있음 뜨거워서 섞기가 힘든데

목장갑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여 :)

 

 

쉐킷 쉐킷! 잘 섞어주고!

보통은 동그랗게 뭉쳐서 미니 주먹밥으로 만들어 드시던데

저는 그게 너무 귀찮아서 ^-^,,,,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참기름이 들어가서 고소해요

 

 

주먹밥 조금 먹다 보니 매운 갈비찜이 나왔어요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도 잔뜩..♥

 

 

젤 기본인 오신 매운 갈비찜으로 주문했는데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국물도 제가 딱 원했던 살짝 달달+매콤한 국물이더라구요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답니당~

큼지막한 감자도 포슬포슬하니 맛나더라구요

 

계란찜 3,000

 

매운 갈비찜 하면 빠질 수 없는 계란찜도 추가했어요 :D

숟가락으로 같이 떠먹으니까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살짝의 느끼함을 달래줄 쌈무와도 한 입!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갈비찜은 쌈무랑 같이 먹는 게 젤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주먹밥 국물에 살짝 적셔서

고기랑 콩나물 얹어 함께 먹으면 게임 끝-!

 

 

마무리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겠쥬~?

볶음밥은 다 해주셔서 편하더라구요

바닥에 꾹꾹 눌러 누룽지까지 만들어 먹었어요 ^ㅡ^v

 

 

주먹밥이며 볶음밥이며 ㅋㅋㅋㅋ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ㅡ3ㅡ

고기가 생각보다 조금 적었던 게 아쉬웠는데

맛 자체는 마음에 들었어요 :)

 

아! 주차는 여기가 골목이라서 따로 댈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ㅜㅜ

저희는 가게 바로 앞에다가 주차했습니다

 

 

식후 디저트는 필쑤!

북악 스카이웨이 가는 길에 있던 카페 :)

 

 

서울 간 김에 샤로수길에서 맛난 매운 갈비찜도 먹고

북악 스카이웨이 가서 드라이브도 하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