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중구 맛집~ 영종도에 있는 미식공간 완전강추!! ㅠㅠ

by 순지 2021. 4. 25.
728x90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순지입니다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나요 ㅠㅠ

바쁘기도 했고, 블테기가 와서 잠깐 쉬다왔어요~

 

오늘은 인천 중구 맛집 미식공간 추천해드릴게용 :)

여기는 어제 저녁에 데이트하면서 폭풍서치해서 다녀온 곳인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밥을 먹으러 가더라도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아다니다 보니

이젠 하다하다 영종도까지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집에서 가깝긴 한데 인천대교를 건너가야해서

자주는 못가지만 가끔씩 가거든요~

 

 

전화 032-746-0927
주소 인천 중구 화랑목로 40-12 1층 (공항철도 운서역 2번출구에서 차량 5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저는 먹는걸로 즐거움을 정말 크게 느끼기때문에 밥집 정말 신중하게 고르거든요 ㅋㅋㅋ

여기 후기가 좋아서 갔다왔는데 정말 대만족하고와서 꼭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했음!

 

 

가게가 전체적으로 조금 좁은 느낌이긴 한데

그래서 더 아담하고 아늑한 것 같아용~

일반 테이블이 4개정도에, 바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주방이 살짝 보이는 구조에요~

 

 

저희는 요로케 주문했어용

 

사케동(생연어덮밥) 12,000
갈릭스테이크덮밥 11,000
새우 멘보샤 5피스 5,000

 

사이드메뉴가 다 맛있어보여서 한참 고민했음 ㅠㅠ

(지금보니까 소주, 맥주 가격 시롸??????)

 

 

요건 남자친구가 주문한 갈릭 스테이크 덮밥이에용~

 

 

밥 위에 고기가 한가득임!!! 고기 양이 가격대비 꽤 많아요~

한 입 뺏어먹어 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고기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

 

사케동 먹기 전에 이거부터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케동이 엄청나게 기대됐음 ㅎㅎㅎ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꼭 가보세욤

덮밥먹으러 엄청 다니는데 여기 진심 인생 덮밥집이 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톨비가 많이 나와도,, 생각날때마다 갈꼬에용

 

 

참고로 여긴 밥과 반찬 리필이 무료에용~~


저는 연어 양과 밥 양이 딱 좋게 맞아서
따로 리필을 하진 않았는데
모자라신 분들은 부담없이 리필해먹기 좋을듯!

 

 

기본반찬 요로케 나옵니당~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간은 좀 있는 편! 저는 짜게먹는거 좋아하는데 저한테 잘 맞았어요

 

계란찜도 소금 적당히 들어가서 맛있고

국물도 괜찮았어요 ㅎㅎ

샐러드는 유자드레싱이 곁들여져 있고

김치도 맛있었습니당~

밖에서 입에 맞는 김치 찾기 힘들어서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긴 괜찮았어요!

 

 

그리고 이건 저희 사케동 ㅎㅎㅎㅎ

생연어 처돌이라서 저는 덮밥집 가면 무조건 고민도 안하고 사케동으로 직진합니당 ㅎㅎㅎㅎㅎ

 

쪼기 보이는 갈색병이 덮밥 소스인데, 뿌려서 비벼먹는거에요

갈릭스테이크덮밥도 이 소스 하나로 같이 뿌려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양이 넉넉히 들어있음! 간장베이스 소스입니당~

 

 

생연어는 역시 노르웨이산! 때깔이 다르네여,,
완전 생연어는 아니고 천일염과 다시마로 숙성시킨 연어라고 적혀있었어용~

 

밥위에 양파, 연어, 새싹, 날치알, 와사비가 올라갑니당

 

 

연어가 엄청 두껍고 양이 상당해요

처음에 좀 적어보이나? 싶었으나

저는 이거 한그릇 다 먹고 배터지는줄 알았음 ㅠㅠ

남자친구도 스테이크덮밥 다먹고 엄청 배불러했어요 ㅋㅋㅋ

 

 

숟가락이 약간 한입에 넣기 불편한 숟가락이긴 했는데

어떻게보면 이게 또 일식 먹는 재미기도 하죠 ㅎㅎㅎ;;

일식집 숟가락은 어딜가나 불편하더라구요 ㅡㅂㅡ

 

 

간장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연어 없이 이렇게 밥만 먹어도 맛있었어용!!!

진짜 집에 쟁여두고 입맛 없을때마다 비벼먹고싶은 느낌쓰~

 

여기 오기 전에는 홍대개미가 저희 원탑덮밥집이었는데

어제이후로 여기가 원탑이 되었음 ㅎㅎㅎㅎㅎㅎ

진짜 그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연어 두깨보소,,

저렇게 크고 두꺼운 연어를 한 입에 넣어도 하나도 비리지 않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오랜만에 진정으로 행복한 한끼였음.. 

 

 

두가지 메뉴가 다 맛있었기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은데

다음 방문때도 저는 참지 못하고 사케동을 시킬 것 같네요 ㅎㅎㅎㅎ

 

아.. 다이어트 언제하지.... ㅎㅎ..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새우 멘보샤에요~

 

저는 멘보샤를 많이 안 먹어봐서 잘 모르는데

많이 먹어본 남자친구가 웬만한 멘보샤 맛집보다 맛있다고 극찬을 했어요 ㅎㅎㅎ

 

제가 먹어본 멘보샤중에서도 젤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같이 나오는 스위트칠리 소스와 궁합이 넘 잘 맞았음~~

 

 

막 튀겨져 나와서 따듯하고 바삭바삭하더라구요

안에 새우살도 가득 들어있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어요~

 

 

계산하고 나오려는데 귀여운 스넥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무료로 가져가도 된다고 하셔서 소심하게 햄버거젤리 1개 챙겨나온 1인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음료수를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있습니당~ (메뉴판참고!)

100점 만점에 10000점 주고싶은 사케동 맛집이었음..

 

딱 1가지 단점은 인천대교를 넘어가야 한다는 점 ㅠㅠ

무시무시한 톨비때문에 자주는 못 가겠지만

사케동 먹고싶은 날에는 일부러라도 찾아가고 싶을만큼

만족스럽고 행복한 한 끼 였습니당~~~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