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씨푸드뷔페 바이킹스워프 잠실 - 랍스타 & 해산물 무한리필 :)

by 순지 2021. 9. 19.
728x90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4층

전화 : 1644-3210

영업시간 :

  • 월~금 12:00 ~ 21:00
  • 토,일 11:30 ~ 21:00
  • 월~목 브레이크타임1 15:00 ~ 18:00
  • 토,일 브레이크타임1 13:20 ~ 13:40
  • 토,일 브레이크타임2 15:30 ~ 17:00
  • 금 브레이크타임2 15:00 ~ 17:00
  • 토,일 브레이크타임3 18:50 ~ 19:10
  • 금 브레이크타임3 18:50 ~ 19:10

공휴일 : 

  •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1 13:20 ~ 13:40
  • 브레이크타임2 15:30 ~ 17:00
  • 브레이크타임3 18:50 ~ 19:10

 

* 예약 필수입니다! (예약 안하고 가면 자리가 없어요ㅠㅠ)

 


 

 

짜잔~ 지난 3월에 바이킹스워프에 다녀왔었어요

다녀온지 반년만에 포스팅하는 나란여자 ㅠ

 

 

저는 롯데월드몰점으로 다녀왔어요!

 

 

바이킹스워프 방문하실 분들은 예약을 꼭 꼭! 하고 가셔야 합니당

 

저는 정말 아무 생각없이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 자리가 꽉 차서 못들어갈 뻔 하다가

운이 좋게 마지막 딱 1자리 남은 곳으로 겨우 입장할 수 있었어요

 

 

요기는 타임별로 파트가 나뉘는데 (시간은 위쪽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식사시간이 될 때까지 밖에서 기다려야해요

완전 딱 시간이 돼야 입장이 되더라구요!

 

시간 될 때까지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다가 10~20분 전쯤 와서 줄 서있으면

앞순번으로 입장할 수 있어요!

(딱 맞춰서 오시면 오래 기다리셔야 할수도 있습니당)

 

줄서서 기다리는동안 QR 확인과 동시에 마스크도 나눠주더라구요

보통 이런 뷔페같은 곳 다녀오면 마스크에 음식 냄새가 다 베어서

나갈 때 다시 쓰기 싫은데 정말 센스있다고 느꼈어요

 

 

입장하기 전 워킹스루 자동분사 몸소독기를 통과합니다

그래도 뷔페식이라서 내심 걱정했는데

방역이 진짜 철저했어요

 

 

입장후 바로 옆쪽에서 손부터 씻습니다

완전 안심! ^ㅡ^

 

 

들어가자마자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던 해산물들!

제가 좋아하는거 다 모여있어요 헿

 

참소라, 멍게, 개조개, 삼베체굴, 해삼, 피조개, 키조개, 전복

 

이렇게 다양하게 있습니당

 

 

바이킹스워프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컸고,

해산물, 랍스타, 한식, 초밥류, 후식류 이렇게 여러 파트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자리는 지정석으로 안내받습니당

테이블 위에 위생장갑, 가위 등이 놓여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젤 먼저 가까운 해산물을 주문해놓고, 기다리는동안 다른 곳도 둘러봤어요

 

 

귀여운 라이언들

 

 

랍스타는 랍스타 바에서 주문하면 테이블로 가져다줍니다

주문 해놓고 다른 음식 가지러 가시면 돼요!

테이블 번호가 정해져있어서 몇 개 먹을건지랑 테이블 번호 말하면 돼요!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그릴과 한식코너가 있어요

 

 

그릴은 왕갈비, 연어된장구이, 새우, 전복, 치킨, 베이크랍스터 중 3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접시 들고 줄서서 기다리면 바로바로 주셨어요!

 

 

저는 연어된장구이, 새우, 전복을 선택했어요

 

 

감질맛나게 새우 1개 ㅎㅎㅎ

먹고 아쉬워서 한 번 더 먹었답니당

 

 

요곤 연어된장구이에요

 

 

제가 연어를 좋아해서 주문해봤는데

역시 연어는 생연어가.. 더 맛있..

 

 

전복도 맛있긴한데 역시 전 날것이 더 좋더라구요

(개취입니다 ^-^;)

 

 

여러가지 종류의 샐러드도 준비되어 있어요

종류가 진짜 다양해서 놀랐다는!

 

 

조금 불편했다고 느낀게 음료였는데, 음료캔이 엄청나게 작아요 ㅠㅠ (콜라,사이다)

 

음료는 앞에 있는 직원한테 달라고 말해야하는데

자주 가서 받아오기가 뭔가 민망하더라구요...ㅎ

 

차라리 셀프로 마실 수 있게끔 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탄산이 싫으시면 쥬스류도 있습니당

감귤&당근쥬스 먹었는데 짱 맛있었어요!!!!

 

 

그릴코너에서 음식을 받아오고 나니

테이블 위에는 저희가 주문한 랍스타 3접시가 와있었어요!

 

 

랍스타에 레몬, 소스 2가지를 함께 주더라구요

 

내장 가득한거 보소..

 

 

사실 저는 랍스타를 몇 번 안 먹어봐서

방법을 모르니까 살을 발라먹기가 조금 어렵더라구요 ㅠㅠ

 

 

맛은, 무한리필인 걸 생각하면 퀄리티는 괜찮았어요 :)

다른 것 먹기 전에 랍스타가 따듯할 때 랍스타부터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용!

 

 

살코기 쏙 빼는데 성공!!

이거 입에 넣으면 진심 행복 ㅠㅠㅠㅠㅠ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요,,

 

 

초밥과 사시미 코너도 따로 있습니당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세용!

 

 

연어초밥 때깔이 진쫘,, 미쳐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

동네에서 먹는거랑 맛이 달랐어요 ㅠㅠ

이제 아무데서나 초밥 못 먹을듯

 

 

사시미도 윤기가 흐르쥬~

 

 

먹다보니 처음에 주문했던 해산물이 나왔습니당!

해산물치곤 생각보다 늦게 나왔어요

주문이 밀려있었나..?

 

 

제가 증말 애정하는 해삼쓰!

전 진짜 해산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인생살면서 먹은 해삼중에 탑이었어요

 

진짜 다른거 다 됐고 이거때문이라도 다시 가고싶더라구요 ㅋㅋㅋ

가면 해삼은 꼭 드시길!

 

 

굴도 참 좋아해서 같이 주문했는데, 삼베체굴이 뭘까? 했더니만

웬 손바닥만한 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고는 맛있긴한데 쪼꼼 부담스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입에 한가득 들어와서...

 

 

그리고 해삼 다음으로 제일 맛있었던 전복회 ㅠㅠ

참기름 솔솔 발라서 너무 고소하고 오독오독 맛있었어요

 

진짜 신선함이 입안에 퍼지는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 해산물들은 정말 비린내가 1도 안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키조개입니당

요녀석도 진짜 맛있었어요

 

같이 갔던 남자친구는 이런 해산물 종류를 안좋아해서 저 혼자 다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아쉬워서 나중에 한접시 더 먹은건 안비밀이에요,,

 

 

한식 코너에도 여러 음식이 있었는데

저는 이런데서 한식을 먹는게 참 아깝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해산물로 시작해서 해산물로 끝내는

완전 해산물파라서 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조금 궁금했던 새우장만 2개 가져다 먹었어요!

 

 

야들야들 맛있었던 새우장

 

 

한참 다른거 먹다가 또 랍스타 무한리필인데 이대로 가긴 아쉽단 생각이 들어서

랍스타 2접시 더 주문 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비싸긴 한데 음식들이 다 비싼값 하더라구요

완전 뽕뽑고 왔숩니다!!!

 

다른 가격대 있는 뷔페를 몇 번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바이킹스워프만한 곳이 없었던 것 같아요

 

 

치즈 베이크 랍스타였나? 이런 것도 있었어용

제취향은 아니라서 남자친구가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에 맞으실 것 같아용

 

 

빠지면 아쉬운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치즈, 사과해라 (치.사.해)

케이크 이름이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고,,

 

 

제가 좋아하는 초코케이크도 있더라구용

항상 이런 진~한 초코케이크를 보면

영화 마틸다가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케이크가 다 진짜 퀄리티 높아보여서 봤더니

압구정 3대 베이커리인 노아베이커리에서 가져오는 케이크더라구요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3대 베이커리면 맛있는 곳 아니겠어요? ㅎㅅㅎa

케이크는 얼그레이 쉬폰, 치즈 사과해라, 초코무스, 당근케익 요로케 4종류 있습니당

 

 

얼그레이는 취향이 아니라서 빼고

나머지 3가지 모두 맛봤는데

역시나 초코무스가 제일 맛있었던 ^ㅡ^

 

 

입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줄 망고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당

찐 마무리는 역쉬 아이스크림이쥬~?

 

 

아, 그리고 바이킹스워프는 특이했던게 계산을 환율로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날그날 환율에 따라 뷔페 이용가격이 달라진다는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가격은 성인1인 100달러, 아동은(36개월~만12세) 50달러입니다~~

예약 꼭! 하고가세욧!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