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계양구 효성동 '하누리' 진심 인생 소갈비살임!

by 순지 2021. 4. 2.
728x90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용~ 순지입니다!
제가 계양구에 진짜진짜 맛있는 소갈비살집 추천해드릴게욤


하누리라는 곳인데, 저는 소고기 먹고싶은 날은 무조건 여기에요 ㅎㅎㅎㅎ
남자친구 통해서 알게된 곳인데 제가 오히려 더 자주 가자고 할 정도 '-'


하누리는 작전역 근처에 있어용~

지도 참고하세요 :)

 

 

요기는 소갈비살 2인분을 시키면 2인분이 더 나와요~!

이렇게 2+2=4인분 해서 한접시 600g에 32,000원 입니당

가격은 괜찮은 것 같아요 !

 

저는 갈 때마다 소갈비살만 먹었는데 흑돼지 삼겹살도 궁금하더라구요 ㅎㅎㅎ

 

 

다른 메뉴도 있긴한데 소갈비살이 대표메뉴다보니

대부분 소갈비살만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냉면 안 시킬 수가 없어서 후식냉면으로 시켰어욤!!

 

그리구 계란탕도 주문했습니당~

참고로 계란탕은 계란찜이에요 ㅋㅋㅋㅋㅋ 탕 아님!!

 

 

추가반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고~

 

특이했던 점은 불판이에요 ㅎㅎ

교체하지 않고 계속 쓸 수 있는 특허받은 제품이래요~

진짠지는 모르겠으나 실제로 고기굽기는 엄청 편한 편 ㅎㅎㅎ

 

 

불은 가스렌지 아니구 숯불이에용!!

제가 숯불 좋아하는거 어케알궁 >3<

 

저는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으면 꼭 놀러온 느낌이 나서 너무 좋더라구여 ㅎㅎㅎ

 

 

소갈비살 1접시 등장!

600g인데 좀 많아 보이기도..?

 

 

밑반찬은 딱 고기집st죵 ㅎㅎㅎ

 

개인적으로 김치는 갈 때마다 맛이 정말 별로 ㅠㅠ

하쥐만 나머지 반찬은 다 맛있음!

특히 양파절임이랑 샐러드 맛있어욤!!

 

 

불판이 실제로 보면 약간 현악기?같이 생겼어요 ㅋㅋㅋㅋ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진 소고기 덩이들을

불판위로 투하~~ ㅇ3ㅇ

 

 

타지않게 이리저리 집게로 옮겨가며 익혀줍니당 ㅎㅎㅎ

소고기는 너무 많이 구우면 질겨지는거 아시죵~?

 

 

된찌와 계란찜!

 

된찌는 밥을 시켜서 나온건지 원래 나오는건지 모르겠네욤..

갈 때마다 밥을 시켜가지고ㅎㅎㅎ;;

 

계란찜은 좀 슴슴하고 싱거워서 별로인데

된찌가 증맬루 예술~ 시골된장으로 끓인 느낌이에욤

 

 

알맞게 익은 고기는 놓을 곳이 없어서 공기밥 뚜껑으로 ㅋㅋㅋㅋㅋㅋ

 

소고기는 금방금방 익어서 불판 사이드에 둬도 타드라구욤 ㅠㅠ

엄청 먹음직스럽죠 +_+

 

 

저는 여기 처음 온 날의 충격을 잊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태어나서 먹어본 고기 중 지금까지도 1등이에요

 

고기를 많이는 안좋아해서 찾아 먹는 편이 아닌데

여기는 진짜 주기적으로 제가 남자친구한테 먹으러 가자고 말하는 곳이에요 ㅎㅎㅎㅎㅎ

 

 

육즙이 진짜 장난아니고 고기가 원래 이런맛이구나 싶은 ㅎㅎㅎ

많이 먹어도 물리지가 않더라구요~

 

 

고기 어느정도 먹어갈 때쯤 주문한 후식냉면

 

식사냉면은 따로 있고, 이거는 양이 적은 후식냉면이에욤

식사는 물,비빔 다 되는데 후식은 물냉면밖에 안 된다는 함정이..


요고요고 시원하고 맛있어욤 ㅎㅎㅎ 제 기준 식초 2바퀴 돌리면 딱 맞는 간!

 

 

효성동 하누리 혹시 가까우신 분들은 진짜 꼭 가보시길

나만 알고싶은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누리때문에 제가 어느새 소고기 킬러가 되어가네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