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옥련동고기집 생삼겹살, 생갈비가 맛있는 '옥련돈' 존맛탱~

by 순지 2021. 3. 31.
728x90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순지입니다~

어제 갑자기 급!! 고기가 땡겨서 집 앞에 옥련돈에 다녀왔어용!

 

 

 

위치 ㅡ 인천 연수구 청량로 181 1층

전화 ㅡ 032-834-4787

영업시간 ㅡ 16: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가끔 집에 있다가 고기 생각나면 오는 곳인데 ㅎㅎㅎ

여기 고기 진짜 깔끔하고 맛있어용~

오픈한지 몇 년 되지 않아서 늘 깔끔한 느낌이 있어요

 

어차피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고기 종류가 많지는 않아용~

생갈비, 생삼겹, 냉동삼겹, 양념갈비 4종류입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냉면이 없어요 ㅠㅠ 이게 갈 때마다 항상 아쉬운..

냉면 대신 냉소면이 있습니당

 

우선 생삼겹살 3인분에 공기밥 1개를 주문했는데

세트메뉴로 하면 된장찌개도 나오고 조금 저렴하다고 하셔서

세트메뉴에 1인분은 따로 추가했어용 :)

 

 

꽤 오랜만에 간거였는데 못 본 사이 전기 통닭도 생겼더라구요!!

저희 엄마가 누룽지통닭 좋아하시는데 담번에 사먹어 보려구용 :3

 

전기 통닭은 조리시간이 30~60분 소요되니 미리 문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자리에 앉으면 수저와 물을 갖다주세욤

물이 헛개수? 그런 물이라서 맛있어요 ㅋㅋㅋ

 

 

판은 돌판이고 아래는 가스불이에요 :)

기름이 아래로 빠지도록 한쪽으로 기울어있어서 좋아요

 

 

기본 찬은 요로케 셋팅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갈치속젓도 있어요 +_+

 

밑반찬 맛은 쏘쏘해요 :)

 

 

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된찌!

약간 조미료 맛 나는 고기집 특유의 된찌 맛이에요 :)

두부, 호박, 양파, 버섯 등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생삼겹살 등장!!!!

두툼하고 때깔이 예뻐요 ㅎㅎㅎ

 

너무 배고프니까 일단 바로 불판에 올려줍니다

 

판이 넓어서 고기를 4덩이 올렸는데

가스불이다보니 어느쪽은 고기가 잘익고 어느쪽은 덜 익더라구요 ㅇㅅㅇ;;;

 

 

요리조리 옮겨가며 골고루 익혀줍니당

맛있게 익어가는중 >_<

 

 

거의 다 익어가면 먹기 좋게 잘라서 예쁘게 정렬하기 ㅎ_ㅎ

 

 

이거 이름을 뭐라고하죠???

고기 다 익으면 타지 않게 올릴 수 있는 판때기(?)가 있어서 편해요 ㅋㅋㅋ

 

 

크으,, 생삼겹이라서 그런지 식감도 쫀득쫀득해서 좋고

냉동삼겹보다 훨~씬 맛있어요!!!

 

저는 고기류는 물려서 많이 못 먹는 편인데

어제 혼자 2~3인분 이상은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판때기가 꽉차서 밥공기 뚜껑에도 올려줍니당 ㅋ.ㅋ

 

 

갈치속젓 싫어하는 분들 많던데 저는 최애 젓갈이에요ㅎㅎㅎㅎ

고기랑 먹으면 명이나물만큼 잘 어울려요~

 

 

한 판 다 익히고 먹는동안 또 다른 고기 익혀주기 ;)

생마늘이 너무 매워서 마늘도 익혀 먹었어욤 ㅎㅎㅎ

 

 

고기+와사비 조합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컷 ^-^

 

 

저는 쌈이 제일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손목 깁스중이라 한 손으로 어렵게 싼 쌈ㅋㅋㅋㅋㅋㅋㅋㅋ

꿀맛입니다

 

 

마늘도 노릇노릇 익어가요 >ㅇ<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당

중간에 밑반찬 떨어져서 푸러 갔는데

 

 

띠용? 마카로니랑 쌈무도 있었네요

 

 

마카로니 엄청 좋아해서 퍼왔는데 맛이 별로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카로니가 어떻게 맛없을 수가 있졍,, 띠로리

 

 

고기가 슬슬 느끼해질 타임이었는데

쌈무 덕분에 다시 프레시해졌어요 흐흐

 

 

삼겹살 3인분을 뿌시고 2차로 생갈비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생갈비는 엄청 두툼해요~ 여기가 왜 생갈비 맛집인지 알 것 같은!

 

 

올 때마다 삼겹살이나 양념갈비만 먹었었는데 생갈비가 이렇게 매력있는 고기인 줄 몰랐네요

 

엄청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되게 특이해요

삼겹살보다 덜 기름지고 담백해서 맛있더라구욤

 

담번엔 생갈비+양념갈비 뿌셔야겠어요 ^-^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