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옥련동 숨은 맛집! 떡갈비와 물냉면이 맛있는 함흥관

by 순지 2021. 3. 30.
728x90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용~ 순지입니다!
제가 요번에 손목 수술을 하느라 5일간 입원해 있어서
포스팅을 며칠 못 했어용 ㅠㅠ
오늘부터 다시 열포스팅 갑니당 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함흥관이라는 냉면집인데,

집근처라서 항상 지나갈 때마다 궁금했거든요 ㅎㅎ

그래서 다녀와봤어요!

 

 

 

위치 ㅡ 인천 연수구 비류대로 11 1동

전화 ㅡ 0507-1355-4114

영업시간 ㅡ 07:00 ~ 22:00

 

주차는 건물 앞쪽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당

 

 

들어가자마자 열체크와 QR체크 하고 자리를 안내받아욤

테이블 구석에 각종 양념과 물티슈, 물컵이 셋팅 되어있고

수저와 냅킨은 사이드 서랍에 있어요!

 

 

저희는 함흥물냉면 (11,000) + 소고기칼국수 (10,000) + 소고기떡갈비 100g (7,500)

요로케 주문했어요 :)

 

소고기 떡갈비는 100g, 200g 중에 주문할 수 있어용~~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인데

이거 진쨔 맛있어용 +_+

 

야채도 다 싱싱하구 약간 땅콩드레싱? 맛이 나요

달달하고 고소해서 취향 저격이었음!

 

 

그리고 김치와 냉면에 들어가는 무김치(?)

김치는 아마 칼국수를 시켜서 나온게 아닐까 싶어요!

 

 

왼쪽은 떡갈비 소스인데 약간 돈가스 소스?에 뭔가 가미한 맛이 나요

개인적으로 떡갈비는 소스 찍는 것보다 그냥 먹는게 맛있었음!

 

오른쪽은 칼국수 다대기입니당~

취향껏 넣어 드시면 돼요!

 

 

따뜻한 육수도 주셨어요 :)

 

 

남자친구가 흰 옷을 입고갔는데

센스있게 앞치마도 가져다주셨어요!

 

밥집에서 받는 이런 사소한 서비스들

정말 기분이 좋죠 :D

 

 

드뎌드뎌 저의 물냉면이 나왔습니당

제가 좋아하는 얇은 면 +_+

 

저는 칡면이나 두꺼운 면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면부터 제 스타일이라 너무 좋았어용

 

육수가 조금 특이했어요~

약간 어른들이 좋아할 맛?! 건강한 맛이 나요 ㅋㅋㅋㅋ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당 :)

 

 

고명으로는 무, 배, 고기, 오이, 계란이 올라가요!

 

다른 것보다 오이가 정말 특이했어요~ 총총총 썰어진 게 아니라

오이지 무침처럼 동그랗게 썰어서 살짝 절인 것 같았어요 (개인적인 생각임!)

 

 

그리고 떡갈비 100g이에요!

1인분은 많을 듯 하여 100g으로 주문했는데

적당했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럽죵!!

 

 

떡갈비 위에 양송이 버섯이 올라가있어요 :)

저는 버섯을 싫어해서 남자친구가 먹었는데 엄청 맛있다고 했어요!

 

떡갈비는 진짜 제가 여태껏 먹어본 떡갈비 중에 제일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_+

부드러워서 젓가락으로도 잘 잘렸어용~ 그래서인지 나이프는 따로 안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귀여운 조랭이떡 구이 3개와 ㅎㅎㅎㅎ

샐러드?가 함께 나와용~

 

여기 가신다면 떡갈비는 진짜 강추 +_+ 꼭 드시길!!!

 

 

남자친구가 주문한 소고기 칼국수인데

그릇이 놋그릇이라서 뜨겁다보니 저렇게 받쳐서 주셨어용

 

 

저는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남자친구는 맛이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것도 약간 으른들 스타일,,, ㅋㅋㅋㅋㅋ

 

여기 갈비탕도 유명한 것 같은데

담번에 갈비탕 먹으러 한 번 더 와봐야겠어용~~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