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여행할 때 필수인 일정플래너(동선짜기) 어플 추천 - 트래블리맵

by 순지 2021. 3. 13.
728x90

안녕하세용~~ 순지입니당!!

오늘은 여행할 때 정말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광고아님!!! 순수 사용 후기입니다!)

 

저는 여행다니는 걸 되게 좋아해서 남자친구랑 자주 다니는데,

즉흥적인 여행보다는 하나하나 섬세하게 미리 계획해서 가는 걸 좋아해요!

 

그러다보니 예전엔 관광지를 일일이 검색해서 지도에 그려가며 일정을 짰었는데

요즘은 일정을 관리해주는 어플이 있어서 편리하게 여행하고 있답니당!!

 

 

 

 

 

그 어플은 바로 트래블리맵이에요!

맛집이나 관광지 등을 추가하면

지도에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편리하게 동선을 짤 수가 있는데욤ㅎㅎ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욤

(어플 나온지 꽤 된 것 같은데 비교적 최근에 알았다는.. ㅠㅠ)

 

 

 

 

 

요로케 첫 화면에 여러 지역이 뜨는데,

지역별로 클릭해서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살펴볼 수 있어요!

 

여행은 가고싶은데,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다면

여기서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예를들어, 삼척을 클릭해볼게요!

 

 

 

 

 

이렇게 지역을 클릭하면 삼척과 관련된 모든 정보들이 나오는데

대표 관광지, 맛집, 카페, 체험정보, 축제정보에 심지어는 현지음식과 특산품까지 나와요 ㅎㅎ

 

저기 글씨 아래에 노란 별표시가 사람들이 저장한 횟수에요!

저는 별표가 많은 곳 위주로 플랜을 짜요

(왜냐면 그만큼 후기도 많고, 진짜 가보면 괜찮은 곳들이 많거든요!)

 

그리고 여행을 마치고 돌아갈 때 가족들이나 지인들 선물을 사가게되는 경우가 있는데,

특산품을 참고해서 사가면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딱 그 지역에서만 구할 수 있는 거라면 더욱 좋겠죵 :)

 

 

 

 

그리고 이렇게 내가 있는 곳의 주변에서 추천을 받을 수도 있어요!

여행을 갔는데 주변에 관광지나 음식점을 찾고싶을 때! 그럴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어요 :)

 

물론 여행지가 아니라 동네에서도 꽤 유용하더라구요 ㅎㅎㅎ

 

 

 

 

이건 제가 지난번 통영, 거제도 여행했을 때 짰던 동선인데요!

(무작위로 추가했더니 순서가 엉망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가고싶은 여행지나 맛집, 펜션 등을 추가하면 저렇게 지도에 표시가 됩니당

그러면 어디를 먼저 가야할지, 어디 근처에 뭐가 있는지를 한 눈에 알 수 있어서

여행할 때 굉장히굉장히X10000 편해요!!!

진짜 리얼 강추 +_+

 

 

 

 

그리고 하단에보면 특가할인 탭도 있는데

사실 여기는 잘 안봐요!

 

왜냐면 특가할인되는 곳이 거의 없거든요 ㅠㅠ

 

그나마 제주도로 치면 조금 나오는데, 다른 지역은 아예 안 뜨는 경우가 많아서

차라리 소셜커머스나 네이버로 알아보고 예약해서 할인받으시는게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또 괜찮았던게,

여행 일정은 보통 혼자 짜기보다는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같이 짜잖아요!

 

그런데 어플을 통해서 이렇게 정보를 공유할 수가 있어요 ㅎㅎ

각자의 핸드폰으로 같이 지도를 보고, 같이 일정을 추가해서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정말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

 

제가 아는 여행 동선짜기 어플은 이거밖에 없는데,

혹시 더 좋은 어플 알고계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

728x90